요즘 스몰웨딩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일반웨딩홀에서도 조건만 충족이 된다면 스몰웨딩 진행이 가능하지만 정작 가족만 모시고 하는 진짜 소규모 스몰웨딩 장소를 찾기란 어려워요. 27인 이하 스몰웨딩이 가능 신세계 트리니티 레스토랑 정보 가져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먼저 9층에 위치한 쥬라지 공원에서 식전촬영이 가능합니다. 스몰웨딩이라 하객분들이 가까운 가족친지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크게 혼잡하지도 않고 여유롭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자연광으로 밝고 화사한 촬영이 가능하죠.
바오밥 나무를 연상시키는 연출입니다. 높은 곳에 푸릇함을 느낄 수 있고 작가님의 역량에 따라 아주 근사한 웨딩사진이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뻥 뚫린 하늘도 매력적이군요. 도심 한가운데 멋진 정원이라니.
실내로 들어오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작은 룸이 있습니다. 최대 27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코스요리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높은 천고에 심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예요. 일반웨딩홀이나 하우스웨딩 전용 공간처럼 특별한 조명이나 연출은 없으나 작은 규모의 프라이빗한 스몰웨딩장소를 찾으시는 분들껜 안성맞춤인 곳이라 생각됩니다.
대관+연출료가 무료지만 기본 세팅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식사만 해도 대관이 가능합니다. 단, 일반 웨딩뷔페보다는 금액대가 높은 편이니 인원수와 예산에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레스토랑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며 예식 진행 시 레스토랑 바깥 테이블에는 일반 손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기본적으로 운영하되 예식은 룸에서 진행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미니액자를 거치할 수 있는 포토테이블과 헤어메이크업이 가능한 피팅룸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 웨딩홀에 비해 규모가 작지만 필요한 요소들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스몰웨딩 특성상 폐백은 잘하지 않아 별도의 폐백실은 없습니다.
스몰웨딩은 말 그대로 작은 규모의 결혼식입니다. 일반웨딩홀은 스몰웨딩 문의를 받아도 식사인원이 최소 100명 단위이다 보니 정말 가까운 가족친지만 모시는 그런 작은 결혼식을 생각했던 신랑신부에게는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예약을 할 수밖에 없었죠. 요즘은 스몰웨딩이나 하우스웨딩에 중점을 맞추고 거기에 특화된 웨딩스팟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신세계 트리니티의 장점은 27명의 작은 인원수와 프라이빗한 공간, 무료 대관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역세권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고 주차공간도 넉넉하겠죠? 식사금액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작은 인원수를 대접하기엔 큰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해운대 작은 스몰웨딩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신세계 센텀 10층 트리니티 대관조건
-최대수용 27명
-식사 1인 12만 원 (79,000~130,000) 코스요리 / 인원수와 날짜에 따라 변동 사항 있음.
-대관+연출비 무료
스몰웨딩 장소 및 상품문의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