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웨딩시티 웨딩홀 4층 아이리스홀 안내해 드릴게요, 구 누리엔빌딩 4층에 있으며 단독홀로 인기가 있는 웨딩홀입니다. 보증인원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며 1시간 30분 간격으로 여유로운 예식을 할 수 있는 웨딩홀입니다.
4층에는 드레스샵과 메이크업룸이 함께 있습니다. 17층 더스카이홀에 비해서 넓은 편은 아니지만 적은 지불보증인원과 넉넉한 예식간격 덕분에 한결 여유로운 진행이 가능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군더더기 없는 아이리스홀 로비 모습입니다. 로비한켠엔 포토테이블이 설치되어 있고 하객들이 앉아 쉴 수 있는 좌석도 소소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폐백실로 향하는 복도마저 시원시원하다.
보석이 쏟아지듯 예쁜 비즈장식과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지인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소파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도 넓은 편이라 지인분이 많다면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신부대기실의 비즈장식과 결을 같이 하는 홀 내부의 샹들리에는 엄청 화려하며 직선으로 길게 뻗은 버진로드의 길이가 타 웨딩홀에 비해 조금 긴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인테리어와 핀조명이 신부의 새하얀 드레스를 돋보이게 합니다. 천고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넓고 소규모 예식을 많이 하는 요즘 웨딩을 진행하기에 적합한 웨딩홀입니다.
폐백실공간도 여유로운 편이며 피팅룸 마저 공간이 있는 편입니다. 메인홀과 폐백실의 거리도 좀 있는 편이라 시끄럽지 않게 폐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W웨딩시티 웨딩홀 4층 아이리스홀은 단독홀에 1시간 30분의 여유로운 예식간격으로 마치 공장처럼 찍어내는 식상한 결혼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예식 첫 타임은 미리 스냅촬영을 할 수 있어 축가나 축사등 두 분이 마련한 이벤트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건물에 4개의 홀이 있어 당연하게 주차는 불편할 수 있으니 청첩장에 대중교통 이용문구를 넣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찾는 예비신랑신부님들께 추천드리는 웨딩홀입니다.
-지불보증인원 100명
-첫 타임 11:00부터 1시간 30분 간격
-대관료 비수기 30 ~성수기 180만 (예식날짜, 시간, 홀에 따라 다름)
-연출비 12만 원 별도
-식사금액 현금 3만 6천 원( 날짜와 시간대에 따라 변동 있음)
예식상담문의는 아래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