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일동 W웨딩시티 웨딩홀 더스카이홀 안내해 드릴게요, 구 누리엔빌딩 17층에 위치한 더스카이홀입니다. 뻥 뚫린 창으로 보이는 부산 시티뷰와 단독홀의 여유로움, 넉넉한 공간감까지 장점을 고루 갖춘 더 스카이 홀입니다.
W웨딩시티의 4개의 홀 중에서도 비교적 인기가 많은 더스카이홀의 로비입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직접 방문해보시면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우리 예식하객들만 사용하는 단독홀의 매력.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로비로 향하는 복도마저 시원시원하게 뻗어있어 쾌적합니다.
축의를 받는 접수대에는 건물 내,외부 주차권 수령지에 대한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로비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지인의 경사를 기념하는 사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직접 단렌즈로 촬영하여 이미지컷이 많지만 실제로 더스카이홀 신부대기실의 컨디션이 좋았고 공간도 넉넉했습니다. W계열의 웨딩 관련 업체의 인테리어는 참 모던하게 잘 뽑아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명도 적절하고 드레스샵의 피팅룸의 배경과 흡사하여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올 것 같습니다. 신부대기실과 메인 홀까지의 거리도 있는 편이라 입장 전 로비에 있는 하객의 이목도 끌 수 있는 소소한 장점도 있습니다.
더스카이홀의 메인홀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이며 화려한 비즈조명과 센터피스등 조화롭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작은 라운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100~130명 정도 착석이 가능하며 테이블 간 공간도 넓어 동선이 편리합니다. 단상도 높아 하객분들의 예식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개별 물품보관 락커가 구비되어 있고 탈의실도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웨딩홀에서는 찾아보기 쉽지않은 W웨딩시티 더스카이웨딩홀 만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폐백을 생략하는 경우가 있지만 가끔 대가족을 모시는 자리라면 자리가 부족하여 난감했습니다. 하지만 규모가 일반웨딩홀보다 크고 넉넉하여 여유로운 진행이 가능합니다. 잘 정돈된 폐백실입니다.
신랑 측, 신부 측 직관적인 문구가 눈에 띕니다.
시간대별로 나뉘어진 개별 락커와 피팅룸입니다. 역시나 공간이 작은 웨딩홀에선 찾아보기 힘든 공간이기도 합니다.
W웨딩시티 내에 있는 4개의 웨딩홀 중 하나인 17층 더스카이 웨딩홀은 멋진 시티뷰와 넓은 공간감, 단독홀의 여유로움.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은 웨딩홀입니다. 18층에 더파티 뷔페가 있어 같은 건물의 다른 웨딩홀에 비해 이동하기도 수월하여 어르신들께서도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부산에서 더파티 뷔페는 인지도가 상당이 높은 편이라 식사를 고민하는 분들에겐 걱정 없이 선택 가능합니다. 다만 고질적인 주차문제는 안고 가야 하는 부분입니다. 건물 앞 일방통행길에 정체가 많이 되어 성수기 시즌에는 건물 진입이 쉽지 않고 기계식 주차라 주차와 출차 시간도 좀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그나마 발렛시스템과 여러대로 나뉜 기계식 주차공간이 불편한 주차시스템을 조금 상쇄시킬 수 있습니다.
-지불보증인원 150명
-첫타임 11:30부터 1시간 간격
-대관료 비수기 30 ~성수기 180만 (예식날짜, 시간, 홀에 따라 다름)
-연출 12만원 별도
-식사금액 현금 3만 6천 원( 날자와 시간대에 따라 변동 있음)
예식상담문의는 아래 링크 클릭